SM엔터테인먼트 측 "응원 보내준 팬들 위해…설리 조문 장소 별도 마련" [전문]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故설리(최진리·25)를 위한 팬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별도의 조문 장소를 마련했다.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5일 SNS을 통해 "설리가 우리의 곁을 떠났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비보를 전하게 되어 애통한 마음이다"라고 말문을 열며 "유가족 분들의 뜻에 따라 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이 따뜻한 인사를 설리에게 보내주실 수 있도록 별도의 조문 장소를 다음과 같이 마련하였다"라고 공지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팬들을 위한 별도의 조문 장소는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7호에 마련될 예정이며 이날 오후 4시부터 밤 9시까지, 16일 정오부터 밤 9시까지 조문이 가능하다.

앞서 설리는 14일 밤 세상을 떠났다. 향년 25세. 어린 나이에 우리의 곁을 떠난 설리에 네티즌들을 비롯, 연예계는 비통한 마음으로 애도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설리가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비보를 전하게 되어 애통한 마음입니다.

유가족 분들의 뜻에 따라 늘 아낌없는 응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이 따뜻한 인사를 설리에게 보내주실 수 있도록 별도의 조문 장소를 다음과 같이 마련하였습니다.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7호(지하1층)에서 10월 15일(오후 4시~오후9시)과 10월 16일(정오~오후9시) 팬 여러분의 조문이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깊은 애도의 마음을 표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