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들에게 희망을" 삼성생명, 국내 여성청소년 생리대 후원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용인 삼성생명이 국내 여성 청소년을 위해 600만원을 지파운데이션에 후원했다.

삼성생명은 4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삼성트레이닝센터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삼성생명이 후원한 600만원은 국내 여성청소년의 생리대를 지원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삼성생명 측은 “여성농구단으로서 생리대를 살 돈이 없어 신발깔창, 휴지 등의 대체품을 사용하거나 생리기간 동안 학교에 가지 못하는 여성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듣고 관심을 갖게 됐다. 임근배 감독을 비롯한 코칭 스태프들과 선수 전원이 마음을 모아 후원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배소진 팀장은 “아직까지 생리대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여성청소년이 많이 있다. 여성청소년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한 용인삼성생명블루밍스농구단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삼성생명의 임근배 감독을 비롯한 코칭 스태프들과 선수 전원은 “소녀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싶다. 여성청소년들에게 작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생명은 14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1일 오후 7시 우리은행과의 홈경기로 예매를 시작한다. 해당 경기의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티켓링크 앱과 콜센터에서 가능하다.

[삼성생명 선수들. 사진 = 삼성생명 농구단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