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위너 이승훈·광희 등…이상화♥강남 결혼식 하객 참석 [MD현장]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피겨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김연아를 비롯해 이상화와 강남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여러 스타들이 참석했다.

12일 오전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비스타 워커힐 서울에서 스피드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상화와 방송인 강남의 결혼식이 진행됐다.

이날 본식은 12시에 진행됐고, 이에 맞춰 여러 하객들이 속속히 도착하며 결혼식장을 빛냈다. 스포츠와 방송계에서 맹활약한 두 사람인 만큼 하객들도 다채로웠다. 강남과 이상화를 이어준 SBS '정글의 법칙'에서 인연을 맺은 김환, 문가비, 이재윤 등을 비롯해 가수 양희은, 광희, 배우 최여진, 김광규, 이아현, 진아름, 가수 장문복, 김창열, 위너 이승훈 등이 총출동했다.

또한 결혼을 앞두고 출연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인사를 나눈 배우 조현재, 골퍼 박민정 부부도 등장하며 부부에 응원을 보냈다. 무엇보다 약 12시 5분 경 이상화와 절친인 김연아가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토월에는 서지 않았다.

한편, 이상화, 강남 부부는 지난해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을 통해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10월 결혼까지 초고속 발표하며 전국민적인 관심을 불러 모았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