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8일 강원도 양양에서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GO OUT CAMP' 개최

오는 18일 강원도 양양 솔밭 가족 캠프촌, 양양 오토 캠핑장 일대에서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GO OUT CAMP'가 진행되며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블링이 주최한다.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체험 요소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축제다. 지난2012년, ‘국내 최초’의 타이틀과 함께 첫 선을 보인 후 전국의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 모두가 어우러지는 국내 최대의 캠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봄 행사에 이어 올 가을 진행되는 고아웃 캠프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가득하다. 복잡하고 꽉 막힌 도심, 먼지로 가득한 일상을 벗어나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몸과 마음을 깨우는 ‘룰루레몬의 굿모닝 요가’, 양양을 대표하는 서프숍 서프오션과 함께하는 서핑 스쿨,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스마트폰 게임이 아닌 진짜 손맛 제대로 느껴 볼 수 있도록 준비한 클라이밍 체험,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노래자랑, 아이엠카이트의 연 만들기 체험, ‘캠린이’들을 위한 KT 기가지니 키즈 프로그램, 아웃도어 라이프의 파트너 포드자동차의 신형 익스폴로러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까지, 온종일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즐거운 이벤트로 채워진다.

특히, 토요일 저녁에는 고아웃 코리아가 사랑하는 MC ‘프라임(정준형)’의 사회로 캠프 분위기를 보다 뜨겁게 달궈 줄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챠우챠우’ ‘항상 엔진을 켜둘게’ 등 주옥 같은 레퍼토리로 한국 모던 록을 대표하는 밴드 ‘델리스파이스’의 김민규를 비롯해, ‘분리수거’, ‘바른생활’ 등 최근 음악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밴드들의 릴레이 공연은 캠프의 가을 저녁을 오랫동안 잊지 못할 순간으로 이끌 것이다.

이외에도 아웃도어와 캠핑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페어는 또 하나의 즐길 거리이자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 파타고니아, 마무트, 하이브로우, 그라미치, 아웃도어박스를 위시하여 캠핑에서 더욱 근사한 매력을 뽐내는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랜리벳, 액티비티 라이프의 파트너 포드코리아, 바비큐 타임을 더욱 즐겁게 지원해줄 슬로우포크 등 이번 행사 역시 기존의 고아웃 캠프와 마찬가지로 아웃도어 & 캠핑 관련 참가 업체들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견고한 텀블러를 만드는 브랜드 스탠리와 캠핑 저녁의 낭만 한 잔을 선사할 오터박스의 와인 텀블러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도 고아웃 캠프만의 매력.

고아웃 캠프 관련 소식 및 티켓 오픈 일정,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아웃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