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연, 나마스떼 보살 변신…뼈때리는 연애조언 대방출 ('물어보살')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이소연이 따스함 가득한 조언을 건넨다.

오는 7일 방송될 케이블채널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이소연이 나마스떼 보살로 변신해 언니미(美) 넘치는 조언들로 각종 고민을 타파한다.

일일보살로 깜짝 등장한 이소연은 깜찍한 댄스와 함께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마스떼 보살로 자기소개를 한 이소연은 두 보살의 팬임을 밝히며 꼭 나오고 싶었다는 소감으로 점집을 훈훈하게 물들인다.

이날 이소연은 자신을 알아보지 못하는 고민남이 등장하자 씁쓸한 미소를 지어보이다가도 이내 누구보다 열성적으로 고민남의 사연에 몰입해 진심어린 조언을 건넨다. 또한 여자친구의 행동이 의심스럽다는 고민남의 등장에 "이 남자를 그렇게 사랑하지 않아서 그런 게 아닌가"라며 뼈 때리는 연애 조언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보살들을 깜짝 방문한 또 한 명의 셀럽을 위해 이소연이 특급 조언을 쏟아낸다. 그녀는 오래전 포기했던 배우의 꿈을 다시 꾸게 되었다는 고민남을 위해 깜짝 열연을 펼치는가 하면 그의 꿈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응원을 전해 보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고.

이처럼 따스한 조언과 열정 넘치는 적극성으로 보살들의 자리를 위협하며 언니미(美)를 폭발시킬 이소연의 활약은 오는 7일 오후 9시 55분 방송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29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KBS Joy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