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엠 백현 "멤버들 선정 기준? 이수만 선생님의 픽, 수만픽!" [MD동영상]

슈퍼엠 백현(SuperM Baekhyun) "멤버들 선정 기준? 이수만 선생님의 픽, 수만픽!" [MD동영상] 2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SM엔터테인먼트 연합팀 슈퍼M의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슈퍼엠 백현이 슈퍼엠 멤버들의 선정 기준을 묻는 질문에 "이수만 선생님의 픽이다. 수만픽 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의 타이틀 곡 'Jopping'은 웅장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일렉트릭 팝 장르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새로운 SMP의 정수를 선보여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4일 오후 6시 첫 공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드래곤시티 호텔에서 개최된 SM엔터테인먼트 연합팀 슈퍼M의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슈퍼엠 백현이 슈퍼엠 멤버들의 선정 기준을 묻는 질문에 "이수만 선생님의 픽이다. 수만픽 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M의 첫 미니앨범 'SuperM'의 타이틀 곡 'Jopping'은 웅장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인 일렉트릭 팝 장르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새로운 SMP의 정수를 선보여 글로벌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4일 오후 6시 첫 공개.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