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해외서 알바, 바쁘고 힘들어…한국 음식 그리웠다" [MD동영상]

'하프 홀리데이' 김유정(Kim Yoo Jung) "해외서 알바, 바쁘고 힘들어…한국 음식 그리웠다" [MD동영상]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새 예능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유정이 해외에서 아르바이터를 하며 느낀 점을 이야기했다. '하프 홀리데이'는 김유정이 이탈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여행을 하는 등 다양한 경험으로 현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5시 첫 디지털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밤 8시 30분 라이프타임서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30일 오후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새 예능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김유정이 해외에서 아르바이터를 하며 느낀 점을 이야기했다.

'하프 홀리데이'는 김유정이 이탈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여행을 하는 등 다양한 경험으로 현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5시 첫 디지털 채널에서 첫 공개되며 밤 8시 30분 라이프타임서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