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설인아 "상도 좋지만, 서로에게 상 주는 분위기 기대" [MD동영상]

'사풀인풀' 설인아(SEOL IN AH) "상도 좋지만, 서로에게 상 주는 분위기 기대" [MD동영상] 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설인아가 연말 시상식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이날 설인아는 "이번에도 기대를 하진 않을 순 없겠지만, 그보다는 서로가 서로에게 상을 줄 수 있는 좋은 촬영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28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라마다 서울 신도림 호텔에서 진행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설인아가 연말 시상식에 대한 기대를 나타내면서도 좋은 촬영 분위기를 더 원한다고 말했다.

이날 설인아는 "이번에도 기대를 하진 않을 순 없겠지만, 그보다는 서로가 서로에게 상을 줄 수 있는 좋은 촬영 분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28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