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준 멀티골' 부산, 광주에 3-2 승리…선두 광주 5점차 추격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K리그2 선두 다툼을 펼치고 있는 부산이 광주에 승리를 거뒀다.

부산은 23일 오후 부산 구덕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2 2019 29라운드에서 광주에 3-2로 이겼다. 리그 2위 부산은 이날 승리로 14승11무4패(승점 53점)를 기록해 선두 광주(승점 58점)와의 간격을 승점 5점차로 줄였다. 부산의 이동준은 결승골과 함께 멀티골을 터트려 팀 승리를 이끌었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부산은 전반 18분 호물로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페널티지역 정면 외곽에서 얻은 프리킥 상황에서 호물로가 왼발로 때린 슈팅은 골문 구석으로 들어갔다. 이후 부산은 전반 24분 이동준이 추가골을 기록해 점수차를 벌렸다. 이동준은 프리킥 상황에서 박종우가 골문앞으로 연결한 볼을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골문을 갈랐다.

전반전을 뒤지며 마친 광주는 후반 9분 김주공이 만회골을 터트렸다. 페널티지역 한복판에서 최준혁의 패스를 이어받은 김주공은 오른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다. 광주는 후반 18분 윌리안이 동점골을 기록했다. 김주공이 오른쪽 측면에서 낮게 올린 크로스를 윌리안이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하며 골망을 흔들었다.

양팀이 치열한 승부를 이어간 가운데 부산은 후반 22분 이동준이 결승골을 성공시켰다. 왼쪽 측면을 돌파한 김치우의 크로스를 페널티지역 한복판에서 이어받은 이동준은 왼발 슈팅으로 골문을 갈랐고 부산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사진 = 프로축구연맹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