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클럽' 이효리 "오래된 팬이 욕, 상처 받았다" 눈물 펑펑→화해의 포옹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이효리가 팬과의 오해를 풀며 눈물을 쏟아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는 완전체로 무대에 선 핑클이 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팬들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이효리는 "저는 징글징글한 팬들이 좀 많이 있다. 과격하다고나 할까? 원래 연예인 따라가는 성향이 있지 않나. 저한테 욕을 보내신 분도 여기 앉아계신다"고 말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저에게 인스타 쪽지로 욕을 보내셨던 분이 이 자리에 계시다"며 "우리 서로 어렸고, 그때 저도 잘못했던 것을 인정한다"고 덧붙였다.

해당 팬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그냥 지나가서 너무 서운했다"고 이유를 밝혔다.

이효리는 "사실 제가 팬들에게 무심하게 대한 경향이 있다"면서 "그런데 팬들한테만 그러는 거 아닌 거 알죠? 멤버들한테도 그러니까. 저희 엄마한테도 그런다"고 과거 무심했던 것을 사과했다.

팬은 "너무 화가 나서 그렇게 보내고 나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에게 상처를 준 것 같아서 제 마음이 더 아팠다. 그 뒤로 매일매일 사과하고 싶었지만 만날 수가 없지 않나. 그런데 그 뒤로 가면 더 싫어할 것 같아서 사과하고 싶어도 할 수 없었다"며 미안해했다.

이 말에 눈물을 쏟은 이효리는 "오래된 팬이었다. 항상 오는 팬이었는데 그래서 되게 상처를 받았다. 저도 안티 팬들이 그러는 건 전혀 아무렇지 않다. 그런데 매일 보던 사이고 뭔가 다 이해해줄 것만 같은 그런 팬이, 얼굴도 다 아는 팬이 그렇게 욕을 보내니까"라고 말했다.

이후 팬이 무대로 올라왔고, 이효리는 "화해하자"며 팬을 안아줬다.

[사진 = JTBC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