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25일부터 2019-2020 시즌권 판매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KB손해보험 스타즈는 "25일 오전 10시부터 2019-2020 도드람 V리그 의정부체육관 홈경기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20일 전했다.

이번 시즌권은 GOLD(프리미엄존, KB존, 테이블존)와 SILVER(스파이크존, 치어/디그존) 등 5종으로 구성했다. KB손해보험은 "의정부체육관에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하는 것을 감안해 테이블석을 확대했으며, 티켓예매시 QR코드를 이용해 다이렉트로 입장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홈팬들의 편의 제공을 하고자 한다"고 했다.

이어 "'프런트가 미쳤어요'라는 홍보 문구에 걸맞게 이번 시즌권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기본적으로 구단 MD상품 텀블러, 전사머플러, 기프트쿠폰 등이 제공되며, 시즌권 구매자들만 참여할 수 있는 선수단 팬미팅 참여권과 홈경기장 라운지 이용권 그리고 유니시티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건강보조 식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시즌권자 대상에 한해 선수와 함께하는 해외여행과 화장품세트를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GOLD 시즌권자들에게는 프리미엄 주차권과 실내에서 선수 퇴근길을 별도로 함께할 수 있는 믹스드존이 제공된다.

2019-2020시즌권은 KB손해보험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구매가능하며 KB국민카드로 결제시 좌석당 36,000원이 추가 할인된다. 시즌권 구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시즌권 관련 대표전화로도 자세한 문의가 가능하다.

[사진 = KB손해보험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