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식당' 정유미 "손님들 먹는 것만 봐도 배불러…새로운 경험"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배우 정유미가 '신기루 식당' 출연 계기를 밝혔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M라운지에서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신기루 식당' 미디어 토크가 열려 김신완 PD를 비롯해 배우 정유미, 그룹 빅스 멤버 라비, 셰프 조셉 리저우드, 전통주 소믈리에 더스틴 웨사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정유미는 "저랑 라비가 주방 담당을, 박준형이 홀 담당을 했다"며 "제가 공들인 음식을 손님들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맛있게 먹는 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 처음 느꼈다. 제대로 식사도 못했는데, 안 먹어도 배부르고 너무 기분이 좋았고, 새로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기획안과 사진 한 장으로 '신기루 식당'의 방향이 느껴졌다. 제가 힐링이 될 정도였다. 속세의 힘든 일들을 끝낸 다음에 힐링을 하고 싶고,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힐링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신기루 식당'은 전 세계를 방랑하는 미슐랭 출신 탑셰프와 연예인 크루가 한국의 낯선 마을, 낯선 식재료를 탐험하며 단 하루, 마법 같은 식당을 여는 프로그램이다. 19일, 26일 밤 10시 5분 방송.

[사진 = MBC 제공]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