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유명인이라는 이유로"…性 폭로글에 '법적 대응' 단단히 화났다 [MD이슈]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프로야구 선수 출신 야구해설위원 양준혁(50)이 자신의 사생활을 둘러싼 폭로에 사실이 아니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지만, 이틀째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18일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 양준혁에 대한 폭로성 게시물이 올라왔다.

익명의 한 여성은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면서 "첫 만남에 구강성교 강요부터... 당신이 몇 년 전 임xx선수랑 다를 게 없잖아. 뭐를 잘못한 건지 감이 안 오신다면서요. 계속 업데이트 해드릴게 잘 봐요"라고 말했다.

출처가 불분명한 이 게시물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일파만파 퍼져나갔고, 이후 해당 계정과 게시물은 삭제됐다.

논란이 확대되자 양준혁은 SNS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밝혔다. 그는 "여러 시민들로 하여금 굉장한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내용으로 포장되어 퍼지고 있는 상황"이라며 "이번 유포사항과 관련해 변호사를 통해 법적인 절차로 해결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양준혁은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그리고 남자라는 이유로 공격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호소했다.

그러면서 "저는 유명인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서 늦은 나이이기에 좋은 만남을 가지려 했고, 그러한 과정에서 상대방을 만났으나 애초의 느낌과 다르게 만날수록 서로가 맞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됐고, 자연스럽게 멀어지게 됐다"고 일축했다.

한편 양준혁이 출연 중인 종합편성채널 JTBC '뭉쳐야 찬다' 측은 이번 논란과 관련해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