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왼 오바도즈, 특정 아이돌 래퍼·팬덤 공개 저격…"힙합이랑 연 끊었으면" [전문]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가수 오왼 오바도즈가 특정 아이돌 그룹 및 해당 아이돌의 팬덤을 공개 저격했다.

오왼 오바도즈는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수란, 비프리, 빈지노, 박재범, 창모, 해쉬스완, 이로한 등등 더 있나 모르겠는데 좌표 찍고 테러 당한 사람들만 이 정도다. 그 팬덤들 하는 짓 보면 제발 힙합이랑 연 끊었으면"이라고 운을 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어 "내가 이거 왜 알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그 랩하는 두 멤버, 아이돌하기 전에 가난하게 살면서 힙합 입문했고 결국 돈 때문에 아이돌로 전향한 거, 자기들 입으로 맞다고 했지 않나. 더 쉬운 길을 택한 거라고. 최근에 핫한 머쉬베놈도 7-8년 동안 알바 하면서 이제 겨우 씬에서 인정 받는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제 와서 '국힙'에서까지 인정받고 싶어 하는 욕심이 좋게 보이진 않는다. 아이돌을 때려 치고 아예 노선을 갈아타든가. 애매하게 걸치고 있으면서 누릴 건 다 누려야겠는 심보가 마치 부자들이 가난마저 훔치고 싶어 하는 거랑 뭐가 다를까 싶다. 음악이 좋았으면 닥치고 있었을 텐데 랩은 진짜 아니다. 솔직히 저번에 수록곡 중에 빈첸이랑 김하온이랑 이센스 카피한 거 보고 너무 놀랐다. 이렇게 뻔뻔할 수가 있나 싶어서다"라고 덧붙였다.

오왼 오바도즈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가 언급한 특정 아이돌을 두고 각종 추측을 쏟아내고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사진 = 오왼 오바도즈 인스타그램]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