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ANS 라온 "음원차트 1위 꼭 해보고 싶다" [MD동영상]

'데뷔' ANS 라온(RAON) "음원차트 1위 꼭 해보고 싶다" [MD동영상] ANS 라온이 1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ANS의 데뷔 싱글 앨범 '붐붐(BOOM BO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가수로서 목표로 음원차트 1위를 이야기했다. 또 리나는 멋진 노래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ANS(리나, 로연, 달린, 라온, 비안, 담이)의 타이틀곡 '붐붐'은 최근 세계적으로 유행인 뭄바톤 장르의 댄스곡으로, 특히 곡의 중반부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808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의 후렴구가 돋보이는 노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ANS 라온이 1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ANS의 데뷔 싱글 앨범 '붐붐(BOOM BOOM)'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연습생 시절을 회상하며 가수로서 목표로 음원차트 1위를 이야기했다. 또 리나는 멋진 노래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ANS의 타이틀곡 '붐붐'은 최근 세계적으로 유행인 뭄바톤 장르의 댄스곡으로, 특히 곡의 중반부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808 리듬과 강렬한 사운드의 후렴구가 돋보이는 노래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