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 앙투아네트' 김소현·손준호·정택운, 오늘(17일) '최파타' 출격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의 배우 김소현, 손준호, 정택운이 라디오 나들이에 나섰다.

17일 오후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김소현, 손준호, 정택운이 출연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대한 흥미로운 토크는 물론 '마리 앙투아네트'의 대표 넘버들을 라이브로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극중 김소현은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것을 누려왔지만 가장 비참한 자리까지 추락하게 되는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았으며, 손준호와 정택운은 매력적인 외모와 용기를 지닌 스웨덴 귀족이자 마리 앙투아네트와 슬프고도 아름다운 사랑을 그려내는 페르젠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김소현, 손준호의 '부부 케미'를 비롯해 페르젠 역을 함께 연기하며 두터운 친분을 드러낸 손준호와 정택운의 '페르젠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손준호가 부르는 페르젠의 대표 넘버 '멀리서 들려오는 천둥'과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선보이는 마리 앙투아네트와 페르젠의 듀엣 곡 '내가 숨쉴곳'까지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한편,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김소현, 손준호, 정택운이 출연하는 '최화정의 파워타임'은 17일 오후 1시 방송된다.

[사진 = EMK뮤지컬컴퍼니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