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영어회화 인강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해커스 교육그룹의 기초영어회화 브랜드 해커스톡이 정보통신산업진흥원으로부터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이에 해커스톡은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수강+전액환급’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이란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서비스(모바일 앱, 웹, PC 웹 서비스)를 발굴하여 품질 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소비자들의 똑똑하고, 합리적인 콘텐츠 구매 및 이용을 돕는다.

해커스톡의 2019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은 지난 2018년에 이어 재인증받은 것으로, 해커스톡 사이트의 편리한 환경 및 다양한 무료 영어회화 콘텐츠 제공, 강사와 직접 소통하는 게시판 운영 및 관리 등이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해커스톡은 전했다. 또한,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결제와 수강 관련 이용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체계적인 문의 응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굿 콘텐츠 서비스 인증 획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선보이는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수강+전액환급’ 특별 할인 이벤트는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1위 해커스톡의 전 강좌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게다가 미션 달성 시 수강료를 최대 200%까지 환급해주고(*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베스트셀러 교재를 포함한 14종의 교재(*PDF 포함)까지 제공하기에 영어 기초 공부 및 영어 말하기를 희망하는 주부, 직장인, 독학생, 성인에게 적합하다.

특히, 기간 한정으로 수강료를 즉시 7만 원 할인해주기에 수강생들의 경제적 부담까지 덜 수 있다. 이외에도 원어민과의 1:1 영어발음 훈련 및 교정이 가능한 ‘리얼스피킹 트레이닝’을 77%까지 할인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영어단어 암기 어플인 그림보카와 기초영어문법 인강까지 제공하여 단어부터 회화, 문법까지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다.

해당 강좌를 통해 왕초보 영어 탈출에 도움을 받았다는 수강생은 “매일매일 10분, 20분씩 공부하니 간단한 문장조차 말할 수 없었던 제가 지금은 문법을 이해하고, 간단한 문장 정도는 말할 수 있는 단계가 되었다”며, “한 달도 채 안 된 지금 이렇게 영어 실력이 향상된 것에는 해커스톡의 도움이 컸다”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 역시 “아기를 돌보며 토막토막 짬 내서 듣고 있지만 머릿속에 쏙쏙 들어오는 매력 덕분에 끈기 있게 영어 공부할 수 있다”며, “강의를 듣고 나서도 패턴을 기억해내면서 말로 내뱉으며 따라 하고 있는데, 간단한 표현이라 기억하기도, 말하기도 쉽다”고 전했다. 또한, “단어 및 표현이 어떻게 쓰이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시는데, 기초가 탄탄히 잡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해커스톡 ‘영어회화 전 강좌 평생수강+전액환급’ 수강신청, 베스트셀러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톡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커스톡은 2018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이 선정한 영어회화인강’ 부문 1위, 2016 헤럴드미디어 선정 대학생 선호브랜드대상 ‘대학생이 선정한 가장 만족도 높은 기초영어인강’ 부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