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팰리스전 앞둔 토트넘, 손흥민 활약 집중 조명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크리스탈 팰리스전을 앞둔 토트넘이 손흥민의 활약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토트넘은 오는 14일 오후 11시(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와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5라운드를 치른다. 토트넘은 크리스탈 팰리스전을 앞두고 12일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그 동안 손흥민이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펼친 맹활약을 소개했다.

토트넘은 지난 2015년 9월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터트린 손흥민의 결승골에 대해 '손흥민의 프리미어리그 첫번째 골이었다'고 조명했다. 이어 2017년 11월 웸블리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도 손흥민은 결승골을 성공시켜 토트넘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토트넘은 당시 손흥민의 득점에 대해 '손흥민을 아시아선수 프리미어리그 최다 득점자로 만든 골'이라며 '맨체스터 유나이티 레전드 박지성의 득점 기록을 앞섰다'고 소개했다. 이어 지난 4월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기록한 손흥민의 결승전 장면도 소개하며 '2019년 4월 3일을 우리는 잊을 수 없다'며 '세계적인 수준의 홈경기장에서 프리미어리그 첫 골을 터트린 선수가 됐다'고 언급했다.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통산 132경기에 출전해 42골을 터트려 프리미어리그 아시아선수 최다골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그 동안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맹활약을 펼쳐왔던 손흥민은 14일 열리는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서 올시즌 첫 골에 도전한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