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나연·정연·모모, 컴백 포토…언니라인의 눈부신 미모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정연, 모모의 컴백 포토가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23일 오후 6시 미니 8집 'Feel Special'(필 스페셜)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서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연, 정연, 모모의 티저 영상을 선보인 데 이어, 11일 정오 세 멤버의 이미지 3장을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트와이스의 '언니 라인'으로 대표되는 이들은 각 티저 이미지 속에서 눈부신 매력을 발산했다.

티저 영상에서 우아한 드레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여왕의 분위기를 풍겼다면, 이날 오픈한 이미지에서는 해사한 미소와 아련한 느낌으로 여신 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트와이스가 'FANCY(팬시)'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 'Feel Special'은 색다른 메시지를 테마로 선정하고 서정성을 더했다. 음악, 퍼포먼스, 콘셉트 등 전반에서 강렬한 우아함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구나 이번 곡은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하고, 트와이스 'KNOCK KNOCK(낙 낙)'을 만든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을 맡아 '12연속 히트'를 향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23일 오후 6시 공개.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