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틀에 박혔다"vs"밟고 올라가는 계단" 우지원·현주엽, 살벌한 디스전 ('당나귀귀')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연세대' 우지원과 '고려대' 현주엽이 여전한 라이벌의 모습을 보였다.

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원희룡 제주지사, 셰프 이연복, 요리연구가 심영순, 프로농구 감독 현주엽, 전 농구선수 우지원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우지원과 현주엽이 서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해 말해보겠다며 "우지원은 현주엽에 대해 '틀에 박힌 농구를 한다'고 했다. 창의성이 제로라는 이야기"라고 전했다.

이에 MC 김숙은 "현주엽은 '우지원이 잘 했지만, 고대에서 별로 신경을 안 썼다. 연대는 이기고 지고가 없다. 그냥 밟고 올라가는 계단'이라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진짜 세다", "멱살잡이 한번 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무서워했다.

현주엽은 "제가 저렇게 인터뷰했으면 안 됐을 것 같다. 그냥 속에 있는 말을 다 해 버렸다. 뱉지 말았어야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며 한 번 더 우지원을 공격해 웃음을 자아냈다.

우지원은 자신이 당시 앙드레김 패션쇼에 오른 것을 언급했다. 이를 들은 현주엽은 "그때 (우지원이) 남들 다 안 하는 거 덥석 해서 욕 많이 먹었다"며 "(저에게는) 모델 제의가 들어오지는 않았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