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으로 형성하는 자기주도학습 습관, 초등학생 학부모 호평

학생 스스로가 공부의 목표를 세우고 진행하며, 모든 학습을 능동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자기주도학습이 관심을 얻고 있다. 초등학생 때부터 자연스러운 공부습관을 길러주게 되면 추후 중학교와 고등학교 대학교에 진학해도 좋은 학업성적을 얻을 수 있어 미리 준비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하지만 무조건 자녀를 공부 시킨다고 해서 자기주도학습 습관이 저절로 길러지는 것은 아니다. 아이의 수준에 맞게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고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럴 때일수록 아이의 흥미를 유발하고 재미있는 공부방법을 택해야 한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은 초등학교 학습생의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스마트학습지로 종이학습지와는 다르게 집중력향상은 물론 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밀크T초등은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담은 과목별 학교공부과정부터 수학과 영어수준별학습, 1대1 첨삭과외, 숙제해결, 특별학습까지 모두 태블릿기기를 이용해 이뤄지고 있어 최근 대세로 떠오른 초등학교 디지털교과서에 쉽게 적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초등 특별학습의 경우 인문학적 지식, 창의사고력을 키워주는 시청각 콘텐츠와 교과학습을 깊게 이해할 수 있는 국어, 사회, 과학 특강, 초등 인성교육 및 진로교육, 소프트웨어 코딩교육, 3D와 AR, 센서를 이용한 디지털체험&실험 등 초등학원에서는 쉽게 접할 수 있는 학습도 가능하다.

이처럼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의 신청 및 상담은 밀크T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