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유빈·김소희 추정 사생활 사진 유출 파문…키스 모습 찍혀 충격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그룹 마이틴 출신 가수 송유빈(21), 그룹 아이비아이 출신 김소희(24)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돼 파문이다.

24일 각종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송유빈, 김소희로 추정되는 사생활 사진이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사진은 적나라하다. 마스크를 쓴 두 남녀가 눈을 감고 키스하고 있는 모습이 근접한 위치에서 촬영된 사진이다. 네티즌들은 사진 속 인물을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하며, 두 사람이 커플 관계인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송유빈, 김소희는 같은 뮤직웍스 소속이었는데, 김소희가 지난달 뮤직웍스를 떠난다고 발표했다.

여러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을 두고 송유빈, 김소희의 사생활 정보가 특정 네티즌에 의해 해킹된 것은 아닌지 의혹을 보내고 있다.

송유빈은 마이틴 출신으로 케이블채널 엠넷 '슈퍼스타K6', '프로듀스X101' 등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바 있다.

김소희는 '프로듀스101' 출신으로 C.I.V.A, 아이비아이 등의 그룹 활동도 한 바 있다. '퀵소희'란 별명으로 대중에 유명하다.

한편 2017년 데뷔한 마이틴은 최근 돌연 해체가 발표돼 팬들이 충격 받은 상황이다. 송유빈은 마이틴의 김국헌과 유닛을 결성해 컴백 예정이다.

공교롭게도 송유빈, 김국헌의 신곡 발표가 바로 24일이다. 이 탓에 신곡 발표 날 사생활 사진이 유출된 배경을 두고도 여러 의혹이 쏟아진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