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LIKEY' 뮤비, 4억뷰 돌파…"통산 2번째 기록"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4억 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 'LIKEY'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10시 44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을 넘어섰다. 'TT'에 이은 통산 2번째 4억 뷰 돌파다.

이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LIKEY' MV 4억 뷰 돌파 기념 이미지를 공개하고 성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트와이스의 'LIKEY'는 지난 2017년 10월 30일 오후 6시 발표된 첫 정규앨범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의 타이틀곡.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가사와 귀여움과 다이내믹함을 동시에 담은 퍼포먼스로 인기몰이를 했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11곡의 활동곡 뮤직비디오가 모두 1억 뷰를 돌파했다. '데뷔곡부터 11연속 1억 뷰 돌파'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신기록으로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지난달 17일 발표한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와 24일 공개한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는 최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했다. 일본에서 발표한 모든 앨범이 플래티넘 음반으로 등극하며 '8연속 플래티넘 달성' 신기록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현재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등 새 앨범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