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X공효진 '가장 보통의 연애', 10월 초 개봉 확정…1차 포스터+예고편 공개 [공식]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김래원과 공효진이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로 10월 극장가에 출격한다.

배급사 NEW는 22일, '가장 보통의 연애' 10월 초 개봉 확정 소식을 전하며, 1차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가장 보통의 연애'는 전 여친에 미련을 못 버린 재훈(김래원)과 전 남친에 뒤통수 맞은 선영(공효진), 이제 막 이별한 두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1차 포스터는 까칠한 후회남 재훈 역의 김래원과 돌직구 현실파 선영 역을 맡은 공효진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헤어진 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한 채 미련에 허우적대는 재훈과 사랑에 환상이라곤 없는 선영의 매력 넘치는 모습을 담은 이번 포스터는 극과 극의 두 남녀가 만들어낼 가장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에 호기심을 자아낸다.

여기에 재훈의 '나만 어려운 거니?'와 선영의 '너랑 하면 다를까?'라는 카피는 사랑을 해본 모두의 연애 심리를 자극하며 이들이 그려낼 솔직하고 거침없는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특히 오랜만에 로맨스 장르로 복귀한 김래원과 믿고 보는 로코퀸 공효진은 탄탄한 연기력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완성,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이어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헤어진 여자친구에게 미련을 버리지 못한 채 카톡을 보내는 재훈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정작 다음 날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고 후회만 하는 재훈은 이별을 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웃픈 모습으로 공감을 끝어낸다.

출근 첫날부터 반말로 인사하는 재훈에게 똑같이 응수하는 선영의 모습은 예상치 못한 웃음을 선사하고, 직장까지 찾아온 전 남자친구에게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리는 면모로 쿨하고 당당한 캐릭터를 예고하며 흥미를 유발한다.

이렇듯 이제 막 서로 다른 이별을 한 재훈과 선영, 극과 극의 스타일만큼 끊임없이 부딪히는 두 남녀의 모습은 '나에게는 특별한? 남보기엔 유별난! 거침없는 현실 로맨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이들이 그려낼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넌 진심으로 누구 좋아해 본 적 없지?"라는 재훈의 질문에 "난 보통이었다고 생각하는데?"라고 답하는 선영의 대사를 끝으로 김래원과 공효진의 매력 넘치는 케미에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 = NEW]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