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안일권, 연예계 싸움서열 1위설…허풍인가? 진실인가? [MD리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맨 안일권이 연예계 대표 싸움꾼을 자처하고 나섰다.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의 '주먹이 운다' 특집에는 파이터 정찬성, 방송인 줄리엔강, 배우 최여진, 장진희, 개그맨 안일권, 트레이너 양치승이 출연했다.

세계적인 파이터 정찬성을 비롯해 내놓으라하는 고수들이 한 자리에 모인 '주먹이 운다' 특집. 그 중 안일권은 '연예계 싸움 서열 1위'라고 스스로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안일권은 "강호동, 김종국, 김창열 같은 연예계 1세대 싸움꾼이 있지않나? 그들을 이을 3세대 싸움꾼은 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안일권은 "이태원에서 외국인 두 명을 기절시켰다", "UFC에서 러브콜이 왔는데 거절했다" 등의 확인되지 않는 주장을 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안일권은 "오늘부터 허풍 이미지를 청산하겠다"고 각오를 다졌지만, 줄리엔강, 양치승을 비롯한 출연진은 "듣던 것과 달리 너무 짧다", "안일권은 이 나온다고 해서 안심했다. 한 명은 이길 수 있을 것 같다"고 놀리는 모습을 보였다.

그럼에도 안일권의 허세는 이어졌다. 그는 정찬성을 향해 "내가 평소 대단한 팬이다. 그런데 단 하나의 아쉬움이 있다. 나를 넘지 못했다는 거다"고 도발을 날렸다. 이런 안일권의 모습에 MC 유재석은 "오늘 무사히 집에 갈 수 있겠냐"고 우려하는 모습을 보여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