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 자녀 자기주도학습습관 형성에 도움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이 자기주도학습을 돕는 탄탄하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 사이에서 '자기주도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와 관련한 스마트학습 역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들이 흥미로워 하는 부분을 자극해 자연스럽게 초등학생 공부방법을 제시하는 스마트학습은 디지털교과서 적응은 물론 스스로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는데 크게 도움 준다.

이에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자기주도학습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스마트 인강으로 태블릿PC를 이용해 학습을 한다. 초등교과서를 그대로 담아낸 과목별 학교공부는 물론 영어/수학 영역별/수준별학습, 체험과 실험학습, 독서, 코딩공부 등 모든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학생들이 지루해할 수 있는 공부를 멀티미디어의 특성을 담아내 흥미롭게 제공하는 것이 밀크티초등의 가장 큰 장점이며, 이를 통해 스스로 찾아서 공부하는 습관을 형성하고 높은 학업성취도를 받을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제 천재교육 밀크T초등을 이용 중인 학습생의 학부모들은 "초등학원에 따로 보내지 않아도 아이가 스스로 공부를 찾아서 하고, 재미를 느끼고 있어 하길 잘했단 생각이 든다. 기존의 종이 학습지와는 다르게 아이가 더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만족스럽다"라는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이처럼 언제 어디서나 누릴 수 있는 풍부한 학습 서비스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초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무료학습상담 신청도 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