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홉스&쇼’ 한국 사로잡았다, 전세계 67개국 중 오프닝 압도적 1위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2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정상의 고지를 밟으며 흥행 최강자로 우뚝 선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북미를 제외한 전 세계 67개국 중 오프닝 기록 압도적 1위 국가에 등극하며 놀라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역대급 국내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북미를 제외한 전 세계 67개 개봉국 중 오프닝 수익 압도적 1위를 차지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올여름 최고의 액션 빅매치.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흥행 돌풍이 연일 화제다. 바로, 개봉주에만 203만 1,72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놀라운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것. 북미를 제외한 전 세계 67개국 개봉주 박스오피스 중 가장 큰 1,500만 달러(한화 약 182억 원)의 흥행 수익을 거두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의 국내 오프닝 기록 20만 8,481명의 아성을 뛰어넘으며 연일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이는 시리즈 최고 흥행을 이끌었던 ‘분노의 질주: 더 세븐’과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의 오프닝 성적에 비해 다소 아쉬운 성과를 보이는 전 세계적인 현상과 달리 오히려 증가하는 유례없는 기록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전편의 오프닝 성적을 능가한 국가로는 한국이 유일하여 더욱 전 세계의 관심이 국내 극장가에 쏠리고 있다.

관객들은 "스피디하고 흥미진진하네요. 추격신에서 스릴 넘쳤습니다"(@ee2***), "시원한 액션! 후회 없는 질주였소"(@qd5***), "액션은 역시 믿고 본다"(@hkc***), "여름에 시원하게 보기 좋은 액션 영화"(@kim***), "코믹과 액션 둘 다 만족스러운 영화였습니다"(@jqi***), "역시 예상했던 대로 꿀잼입니다"(@484***), "최고 최고!!! 지루할 틈 하나 주지 않던 영화!!"(@0ds***), "카 체이싱, 맨손액션, 구강액션 전부 화려하다"(@gus***), "이렇게 재미있을 줄 몰랐다"(@jrl***)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개봉주에만 203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 세계 67개국 중 박스오피스 오프닝 기록 압도적 정상을 차지한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