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 안재현, 대표님과 날 욕해"…구혜선 폭로, HB엔터 女대표 문보미로 불똥 [종합]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배우 구혜선(35), 안재현(32) 부부의 파경 소식이 일으킨 파문이 둘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물론이고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에게도 확산되고 있다.

안재현과 구혜선이 협의 이혼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의 공식 발표가 나오자, 구혜선이 이를 반박하며 소속사 대표를 언급했기 때문이다.

'대표님'을 거론한 부분은 구혜선이 안재현에게 보낸 문자메시지에 나온다. 구혜선이 SNS에 올리고 대중에 폭로한 문자메시지다.

해당 메시지에서 구혜선은 "오늘 이사님 만나 이야기했는데 당신이 대표님한테 내가 대표님과 당신이 나를 욕한 카톡을 읽은 것. 이로써 부부와 회사와의 신뢰가 훼손됐다는 것에 대하여 이야기 전달했다고 들었어"람 "회사에서 우리 이혼 문제 처리하는 거 옳지 않은 것 같아"라고 안재현에게 말했다.

이 때문에 여러 네티즌들은 구혜선이 언급한 '대표님'이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특히 "대표님과 당신이 나를 욕한 카톡"이란 구혜선의 메시지 내용 때문에 확인되지 않은 여러 추측이 네티즌 사이에서 나오고 있다.

이로 인해 'HB엔터테인먼트'는 물론이고 '문보미'의 이름까지 실시간 포털 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르내리는 상황이다.

이같은 구혜선의 문자메시지 내용과 관련해 논란이 걷잡을 수 없이 커졌으나 HB엔터테인먼트는 추가로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구혜선 인스타그램]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