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 증정부터 홍은기 시구까지' KT, 홈 4연전 이벤트 실시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KT가 홈 4연전을 맞아 다양한 행사와 시구를 준비했다.

KT 위즈는 오는 20일부터 수원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와의 2019 신한은행 MY CAR KBO리그 홈 4연전 기간에 다채로운 이벤트와 시구 행사를 진행한다.

20일에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여자 아이스하키팀 주장을 맡았던 수원시 여자 아이스하키팀 박종아가 승리 기원 시구를 할 예정이다. 이날 수원시 여자 아이스하키 선수단은 경기를 관람하며 단체 응원도 진행한다.

21일에는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의 솔로 가수 홍은기가 시구를 하고, 클리닝타임 때 특별 공연도 펼친다.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야구의 날’ 기념행사가 열린다. 이날 경기 전 KT와 롯데 선수 4명이 기념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야구의 날 기념 배지 1,500개를 1루 입장객에 증정한다. 이날 시구자로는 수원시야구소프트볼협회 곽영붕 회장이 나선다.

한편, 이번 4연전에는 ‘비상(飛上)’을 염원하는 선수들의 ‘Hands Signal’을 이용해 응원을 펼치는 ‘kt wiz Signal Day’ 행사가 진행된다.

[KT 홈 4연전 행사. 사진 = KT 위즈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