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28일 SK전은 '미스터두데이'…남성팬 티켓 할인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두산베어스가 남성팬을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산베어스는 "28일 잠실에서 열리는 SK와의 홈경기에서 ‘미스터두데이(Mr.Doo Day)’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전했다.

두산은 '미스터두데이'에 대해 "남성팬을 겨냥한 고객 세분화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남성 관중을 겨냥한 맞춤형 이벤트와 서비스를 펼친다"고 소개했다.

두산은 이날 레드석 102, 202 블록 ‘미스터두 A존’, 레드석 101, 201 블록, '미스터두 B존'으로 편성해 이 좌석을 예매한 입장 관중에게 '김재환' 응원수건을 증정한다.

또 남성 관중에 한해 블루지정석 이하 입장권을 2,000원 할인 판매한다. 단, 남성 관중 1인 1매이며 현장 구매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경기 당일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응모권을 1루 내야 광장에서 접수,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경품은 티스테이션 타이어 교환권, 바쏘 한벌 교환권, 루디프로젝트 선글라스,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FILA 남성용 운동화, 두타 상품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이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1루 응원단상에서 남성 관중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펼친다. 1등을 차지한 남성 팬에게는 쌤소나이트 비지니스 백팩을 선물한다.

2019년 베어스클럽 회원은 18일 오전 10시부터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서 미스터두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두산베어스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두산베어스 제공]

이후광 기자 backlight@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