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홉스&쇼' 라이언 레이놀즈 깜짝 카메오+속편 암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감독 크리스 모건 배급 유니버설 픽처스)가 국내 박스오피스 압도적 1위를 차지하며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모두를 놀라게 한 영화 속 카메오의 정체와 후속편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영화 속 카메오의 정체와 쿠키 영상에서 후속편을 암시하는 내용이 있어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의 SNS 게시물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되고 있다.

홉스 역으로 역대급 스케일의 짜릿한 액션부터 유머까지 완벽 소화하며 올여름 극장가에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배우 드웨인 존슨이 개인 SNS에 올린 게시물에 팬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모두를 놀라게 한 역대급 카메오의 주인공인 라이언 레이놀즈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영화 속에서 홉스와 쇼를 한 팀으로 만드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드웨인 존슨은 짧은 영상과 함께 "우리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분노의 질주: 홉스&쇼' 프랜차이즈를 런칭 했고 유니버설 스튜디오 역사상 5번째로 높은 글로벌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팬들에게 많은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남기며 '분노의 질주: 홉스&쇼'가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새로운 프로젝트로서 앞으로도 속편을 이어갈 것임을 암시하여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완벽히 다른 ‘홉스’(드웨인 존슨)와 ‘쇼’(제이슨 스타뎀)가 불가능한 미션을 해결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한 팀이 되면서 벌어지는 액션 빅매치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