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6일차…사전예약 사은품 강화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이 6일차에 접어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에 6.3인치와 6.8인치 모델로 출시되며 각각 후면 트리플·쿼드 카메라를 탑재했다. 또 3천500밀리암페어시(mAh)와 4천300mAh 배터리, 엑시노스 9825와 퀄컴 스냅드래곤855, 최대 8·12기가바이트(GB) 램과 256·512GB 저장용량 등을 지원한다.

일각에 따르면 갤럭시노트10은 전작 갤럭시노트9보다 반응이 뜨거우며 구매 의사도 2배 이상 늘어났다.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신기능으로 젊은층의 관심도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네이버 카페 ‘국대폰’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 내걸었던 사은품을 강화하여 하반기 온라인 시장 선점에 나섰다.

국대폰은 당초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사은품을 차등 지급해왔으나 사은품 추가 강화를 통해 가입유형 상관없이 지급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국대폰은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노트10 반값 할인, 12개월 요금 지원,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버즈, 갤럭시탭S5E, 닌텐도 스위치, 제주도 2박 3일 왕복권, 원하는 케이스를 선택할 수 있는 쿠폰(2만원 상당),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벤큐 빔프로젝터 등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으며 추가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은 갤럭시버즈 9만 9천 원 구매쿠폰, 액정 교체 비용 50% 지원, 기어핏, 게임패드, 무선 충전듀오 등이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아직 공시지원금 및 정책이 확정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을 비정상적으로 할인해준다는 업체가 종종 보인다. 작게 쓰여 있는 문구 및 조건을 자세하게 살펴보는 걸 권유하고 싶다. 국대폰은 확실한 혜택을 보장한다. 확실해지면 더 추가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