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영어, 교과서공부부터 수준별학습까지 ‘스마트 중등인강 대세’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자녀가 중학생이 되면 국영수 주요과목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그 중에서도 중학영어는 꾸준한 듣기와 말하기, 쓰기 등으로 감각을 유지해야 하는 과목으로 진도도 중요하지만 학생의 수준과 성취도에 맞게 차근차근 실력을 끌어 올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이 영역별 중학교 영어과정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밀크T중학의 중학교영어 공부 과정은 기초부터 고급까지 학습생의 수준에 맞게 다양한 중학교 인강 수강이 가능하다. 영역별로 문법과 독해, 듣기, 쓰기, 어휘, 회화 등 모든 중등영어학습이 가능하며, 체계적이면서도 학습생의 중학영어흥미를 높일 수 있는 재미있는 콘텐츠를 엄선해 제공 중이다.

밀크티중학이 선보이고 있는 중학생 영어인강 과정은 왕기초 영문법 프로그램 ‘10분깨툰 그래머’ 부터 ‘통째로 마시는 영어 교과서’, ‘미국교과서 읽는 도서관, ‘3분 쿡쿡 영단어’, 중학영어회화 프로그램 ‘5분스피킹’, ‘영어첨삭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구성돼있다.

이처럼 밀크티 중학영어 과정은 중학교 내신성적 관리부터 영역별 영어학습 그리고 대입수능시험 준비까지 대비할 수 있다. 이 모든 학습은 태블릿PC를 이용해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중학교 영어학습에 강한 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7일간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김민희 min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