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규 "'호구의 연애' 여성 출연자와 사적으로 만남 NO" [화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배우 김민규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bnt와 화보 촬영을 진행한 김민규는 이날 "어린 시절 보던 영화 속 장면에 실제로 함께하고 싶어 배우를 꿈꾸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최근 KBS 2TV 드라마 '퍼퓸'을 통해 시청자와 만난 그는 "이름 앞에 주연이라는 단어가 붙으니까 부담감도 느꼈다. 그래서 그 기대치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했던 것 같다"며 "정말 캐릭터에 푹 빠져서 연기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형제 케미를 보여준 신성록과의 호흡은 어땠냐고 묻자 "함께 하는 장면이 기대될 정도였다. 오늘은 또 어떤 부분에서 웃게 될까 싶었다. 친한 동생처럼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다. 그래서 형제 케미가 더 잘 나온 것 같다"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실제로 동갑내기인 고원희는 김민규에게 선배지만 먼저 말을 놓을 것을 권유했다고. "실제로도 친구처럼 편하게 지냈다. 듬직한 친구 느낌이다. 몇 없는 또래이기도 하고, 가만히 있어도 듬직하고 의지가 되더라"고 답했다.

로맨스를 함께 찍고 싶은 배우를 묻자 "한지민 선배님이다. 옛날부터 팬이었다"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롤모델로는 정우성과 황정민을 언급하며 "외향적인 모습도 멋있지만, 그 모습이 아닌 맡은 캐릭터의 이미지가 기억에 남는 것이 멋있다"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닮았다고 들어본 연예인이 있냐고 묻자 "지진희 선배님. 그저 영광스러울 뿐이다"며 쑥스럽게 웃었다.

김민규는 '퍼퓸' 외에도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출연자 채지안과 설레는 케미를 보이고 거침없이 돌진하는 연애 성향으로 '돌직구남'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그에게 실제 연애 성향을 묻자 "비슷한 스타일이지만 질투가 하나도 없다. 여자친구를 100% 믿는 편이다"라며 "이상형으로는 외형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성숙한 사람을 좋아한다. 배울 점도 많고, 생각도 깊고,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룰 수 있는 그런 관계를 지향한다"며 말했다.

그러면서 "허경환, 주우재, 양세찬 등 출연자들과 만나서 술도 먹고, 수다도 떨고 그냥 자주 만난다. 하지만 여성 출연자와는 사적으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케이블채널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꽃미남 실력자로 화제가 됐던 김민규는 "너목보'의 내 모습은 레슨도 정말 많이 받고, 엄청나게 연습한 모습이다. 실제로는 춤도 정말 못 춘다. 앞으로도 배우의 길만 걸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나 본인이 출연한 작품의 OST에 참여해보고 싶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사진 = bnt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