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타카하시 쥬리 "가장 맘에 드는 한국말? 고구마" 왜? [MD동영상]

로켓펀치 타카하시 쥬리(ROCKET PUNCH TAKAHASHI JURI) "가장 맘에 드는 한국말? 고구마" 왜? [MD동영상]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로켓펀치의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한 타카하시 쥬리가 가장 마음에 드는 한국말로 '고구마' 꼽아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로켓펀치의 '빔밤붐'에 대해 "'빔밤붐'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한다"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메시지는 물론 '빔밤붐'이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발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로켓펀치의 데뷔 쇼케이스에 참석한 타카하시 쥬리가 가장 마음에 드는 한국말로 '고구마' 꼽아 눈길을 끌었다.

앞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로켓펀치의 '빔밤붐'에 대해 "'빔밤붐'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는 단어를 뜻한다"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메시지는 물론 '빔밤붐'이라고 반복되는 후렴구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6시 발표.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