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효민, 왕쓰총 루머 언급! 계약금 90억+슈퍼카 선물?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가수 효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논란 이후의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며 눈물을 보인다. 이와 함께 그녀는 티아라 멤버들 근황을 전하는 것은 물론 각종 루머들을 직접 해명하며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오늘(7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장훈, 돈스파이크, 효민, 이진혁이 출연하는 ‘포기하_지마’ 특집으로 꾸며진다.

효민이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다. 티아라 멤버들 근황을 전하던 그녀는 논란 이후 무대에서의 일화를 털어놓으며 눈물까지 보였다고. 그녀는 “너무 슬펐는데.. 더 열심히 했어요”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 효민은 각종 루머들을 직접 해명한다. 최근 티아라가 중국 재벌 ‘왕쓰총’에게 90억 계약금을 받았다, 슈퍼 카를 선물 받았다 등의 루머가 돈 것. 그녀는 이와 관련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밝힐 예정. 이외에도 효민은 그녀를 둘러싼 루머들을 언급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효민은 ‘라스’와 특별한 인연을 밝힌다. 티아라가 지난 2009년 ‘라디오스타’를 통해 데뷔했던 것. 그녀는 ‘친정집 온 기분’이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고.

효민은 화려한 컨셉 대서사를 공개한다. 티아라는 중독성 강한 노래만큼이나 강렬한 컨셉으로도 큰 이목을 끌었던 바. 그녀는 다양한 컨셉들을 나열하는 것은 물론 일본 열도를 충격에 빠트린 끝판왕 컨셉을 공개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효민은 각별한 팬 사랑을 드러낸다. 팬들을 위해 활동 시작 전에 특별히 ‘이것’을 벼락치기 한다고 털어놓은 것. 과연 ‘이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효민의 눈물의 심경 고백은 오늘(7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안영미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