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3개월만에 초고속 컴백…21일 신곡 발표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초고속 컴백을 확정지었다.

아이즈는 4일 공식 SNS에 두 번째 싱글앨범 '프롬아이즈'(FROM:IZ)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프롬아이즈'는 얼터너티브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와 수록곡 'Burn', 리더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를 포함해 총 5트랙으로 구성됐다. 아이즈는 추억을 모티브로 시작된 이번 앨범의 대표적 색채를 띠는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이라는 계절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아이즈의 이번 싱글 2집은 지난 5월 발매된 싱글 1집 'RE:IZ(리아이즈)'의 연작으로 '우리들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리아이즈'는 밴드 아이즈의 아이덴티티를 찾기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면 '프롬아이즈'는 리더 현준의 첫 자작곡을 수록하며 밴드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아이즈는 오는 21일 두 번째 싱글앨범 '프롬아이즈'(FROM:IZ)를 공개한다.

[사진 = 뮤직K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