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패션디자인 공모전 '나의 폴스부띠끄展 시즌 2', 내가 만드는 '메이지'백

- 한국 런칭 8주년 기념해, 주 타겟층인 20대 대학생들과 함께하는 행사 마련해 화제

- 나만의 폴스부띠끄 '가방 출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 런던 디자이너 가방브랜드 폴스부띠끄가 한국 런칭 8주년을 기념하며 대학생 패션디자인 공모전 '나의 폴스부띠끄展 시즌2'를 개최한다. 지난 2017년 SNS 컨텐츠 공모전에 이어 두 번째다.

폴스부띠끄의 주 타겟층인 20대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협업을 통해 브랜드는 대학생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7월 29일부터 9월 22일까지 두 달 여에 거쳐 응모를 받으며, 당선자에게는 폴스부띠끄 공식 온라인몰 적립금과 함께 디자인한 공모작이 실제 제품이 출시되고, 판매금액의 2%를 지급한다. 러닝 개런티 중 1%는 본인이 받고, 나머지 1%는 원하는 곳에 기부하는 형식이다.

공모전 주제는 2가지로 폴스부띠끄의 빅히트 아이템 '메이지(MAISY)' 리디자인과 영국 헤리티지를 담은 핸드백 디자인(자유) 중 택1 혹은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폴스부띠끄와 대학생이 함께하는 패션디자인 공모전은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사항과 가이드를 다운로드 받은 후, 메일로 접수(paulsboutique@naver.com)하면 된다.

[사진 = 폴스부띠끄 제공]

이석희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