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 '고백부부' 덕분에 '나쁜 녀석들:더 무비'에 캐스팅? [MD동영상]

장기용(JANG KI YONG), '고백부부' 덕분에 '나쁜 녀석들:더 무비'에 캐스팅? [MD동영상] 2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손용호 감독이 장기용의 캐스팅 이유로 드라마 '고백부부'속 제복핏을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마동석은 MCU 새 영화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할에 캐스팅 되며 해외 진출에 성공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으로, 2014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 삼아 제작됐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9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손용호 감독이 장기용의 캐스팅 이유로 드라마 '고백부부'속 제복핏을 이야기했다.

한편, 이날 마동석은 MCU 새 영화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할에 캐스팅 되며 해외 진출에 성공한 소감을 밝혔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으로, 2014년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모티브 삼아 제작됐다. 오는 9월 개봉 예정.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