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데뷔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강렬부터 아련까지"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그룹 디원스(D1CE)가 개성 넘치는 데뷔 앨범을 예고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디원스의 첫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약 2분 5초의 영상에는 디원스의 등장을 알리는 데뷔 앨범 각 트랙들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강렬한 'Intro' 트랙부터 타이틀곡 '깨워(Wake up)', 그리고 수록곡들까지 저마다의 특별한 매력을 품으며 디원스의 데뷔를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타이틀곡 '깨워(Wake up)'는 디원스의 강한 의지와 팬들을 향한 고백을 녹여낸 트랙이다. 강렬한 트랩 비트와 브라스 사운드, 그리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품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청량감 가득한 'dot', 판타지 동화를 떠올리게 하는 '놀라워', 여름밤 파티 분위기의 'Hands up', 디원스의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발라드 'U R' 등이 디원스의 첫 미니앨범을 가득 채우고 있다.

한편 디원스는 오는 8월 1일 첫 미니앨범 'Wake up: Roll the World'를 발매한다.

[사진 = 디원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