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빈·박혜수·이재인, 신인상 영예 "성장하는 배우 될 것" [39th 황금촬영상]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연기자 성유빈, 박혜수, 이재인이 '제39회 황금촬영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25일 오후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선 '제39회 황금촬영상 영화제'(2019)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성유빈은 영화 '살아남은 아이'로 신인남우상을 받았다. 그는 "오늘 생일인데 특별한 날을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린다. 좋은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신인여우상은 '스윙키즈' 박혜수와 '사바하' 이재인이 공동 수상했다. 먼저 박혜수는 "책임감을 느끼고 앞으로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스윙키즈'를 함께했던 강형철 감독님과 모든 스태프, 배우분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뒤이어 이재인은 "뜻깊은 자리에 오게 되어 기쁜데, 상까지 받게 되어 몸 둘 바를 모르겠다. 늘 노력하고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황금촬영상 영화제'는 한국영화 촬영감독 협회에서 우리영화의 지속적 기술 감각을 유지하고 새로운 스크린 얼굴을 찾는 데 목적을 둔 영화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