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박성웅, 믿고 보는 '라온마' 콤비가 돌아왔다 [MD동영상]

정경호(Jung Kyung ho)·박성웅(Park Sung woong), 믿고 보는 '라온마' 콤비가 돌아왔다 [MD동영상] 배우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왼쪽부터)이 25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극본 노혜영 고내리 연출 민진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다. 오는 31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정경호, 박성웅, 이설, 이엘, 송강(왼쪽부터)이 25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극본 노혜영 고내리 연출 민진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다.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는 악마에게 영혼을 판 스타 작곡가 하립(정경호)이 계약 만료를 앞두고 인생을 건 일생일대 게임을 펼치는 영혼 담보 코믹 판타지다. 오는 31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