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순천만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행복하고 설렌다" [MD동영상]

엑소 수호(EXO SUHO),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홍보대사 위촉 "행복하고 설렌다" [MD동영상] 24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엑소 수호가 이번 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수호는 "동물과 함께 행복을 찾는다는 좋은 취지의 영화제에 홍보대사가 되어 행복하고 설렌다"라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순천에서 열린다. 인간과 동물, 자연의 공존을 다룬 70여 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4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엑소 수호가 이번 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날 수호는 "동물과 함께 행복을 찾는다는 좋은 취지의 영화제에 홍보대사가 되어 행복하고 설렌다"라고 위촉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7회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이라는 슬로건을 기치로, 오는 8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순천에서 열린다. 인간과 동물, 자연의 공존을 다룬 70여 편의 영화를 무료로 상영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