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 김정욱PD "이서진, 처음엔 아이들 어색해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SBS 신규 예능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제작진이 배우 이서진의 반전매력을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의 한 카페에서 개최된 '리틀 포레스트' 기자간담회에 SBS 최영인 예능 부본부장과 김정욱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정욱PD는 '리틀 포레스트'의 출연진들에 대해 설명하던 중 이서진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이서진이 처음에는 아이들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말했었다"며 "녹화 처음에도 아이들이 왔을 때 서먹해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정욱PD는 "하지만 나중엔 탁상에 엎드려서 아이들에게 손수 밥을 먹이고 있더라"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서진의 보조개 깊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최영인CP 또한 "이서진은 출연진들 중 가장 아이들의 안전 요소를 걱정해주고 체크해줬다"며 "세심한 성격에 신뢰가 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서진이 어렸을 때 조카들이랑도 살았다고 들었다. 아이들을 어떻게 다뤄야 하는지 잘 알고 있었다"며 의외의 모습을 고백했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스타들이 푸른 잔디와 맑은 공기가 가득한 자연에서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친환경 돌봄 하우스를 여는 무공해 청정 예능"을 표방한 프로그램으로, 배우 이승기, 이서진, 정소민, 개그우먼 박나래가 출연한다.

오는 8월 12일 첫 방송.

[사진 = SBS 제공]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