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e게임' 유상무 "KBS가 만드는 게임 프로그램, 기대가 되더라"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개그맨 유상무가 KBS의 게임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나타냈다.

KBS의 새로운 디지털 예능프로그램 '왕좌e게임' 제작발표회가 18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개그맨 유상무, 장동민, 베리굿 조현, 배우 심지원, 김선근 아나운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출연 이유를 묻는 질문에 유상무는 "출연료가 상당히 만족스러워서 출연을 하게 됐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유상무는 "예전부터 장동민과 내가 게임 프로그램을 많이 해서 캐스팅 자체가 너무 좋은 소식이었다. 특히 KBS가 게임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해서 놀랐다. 얼마나 잘 만들어줄 것인가라는 기대도 있었다. KBS가 만든다고 하니까 더욱 기대가 됐다"고 고백했다.

'왕좌e게임'은 E스포츠 덕후 연예인 5인방의 '리그 오브 레전드' 도전기를 다룬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연예인 출연자들은 롤 전, 현직 프로게이머와 멘토들에게 롤을 배우게 되고, 정식 E스포츠 선수단으로 한 팀을 이뤄 성장하는 과정을 진정성 있게 보여줄 예정이다.

'왕좌e게임'은 my K, KBS 유튜브 E-Sports 채널과 KBS N 스포츠 채널에서 오는 22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