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지 프렌즈' 양세찬 "형 양세형과 함께 예능 출연…너무나도 편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개그맨 양세찬이 친형인 양세형과 함께 예능을 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1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도 켄싱턴호텔 센트럴파크홀에서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 '뭐든지 프렌즈' 제작발표회가 열려 김유곤CP, 개그맨 양세형, 문세윤, 양세찬, 홍윤화가 참석했다. 박나래, 황제성은 일정상 불참했다.

이날 양세찬은 양세형과 함께 해서 어떠냐는 질문에 "일단 너무나도 편하다. 장점이 있다. 저희가 사비로 사면 형이 사거나 제가 사거나 해도 저희 집에 쌓인다. 팀은 달라도 집에 똑같이 쌓인다. 그런 묘미가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양세형은 "살짝 가격이 있는 물건을 살 때는 서로 눈치를 쓱 본다"라고 덧붙였다.

반면 최근 김민기와 결혼해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홍윤화는 "저는 탐나는 물건도 있지만 순위를 맞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사적인 걸 다 빼고 순위를 맞히기 위해 임하고 있다"라고 남다른 각오를 전했다.

'뭐든지 프렌즈'는 본격 '대환장 사비 탕진 버라이어티'를 표방하는 앙케이트 퀴즈쇼로, 예능계의 어벤져스로 불리는 박나래, 양세형, 문세윤, 양세찬, 홍윤화, 황제성이 출연해 재치를 뽐낼 전망이다. 17일 밤 11시 첫 방송.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