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은 노래도 잘하네? '모든 날, 모든 순간' 감미로운 목소리 [MD동영상]

정해인은 노래도 잘하네? '모든 날, 모든 순간' 감미로운 목소리 [MD동영상]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정해인이 갑작스런 노래 신청에도 가수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멜로물로 오는 8월 개봉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정해인이 갑작스런 노래 신청에도 가수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멜로물로 오는 8월 개봉예정이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