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콘서트서 '활동 중단' 미나 언급…"우리는 9명"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콘서트 중 건강 이상을 이유로 무대에 오르지 못한 멤버 미나를 언급했다.

트와이스는 13일 싱가포르에서 '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를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서 멤버들은 참석하지 못한 미나를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소감을 전했다. 멤버 나연은 "우리 9명은 언제 어디서나 9명이다"라고 말했다. 사나 또한 "9명의 트와이스를 기억해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멤버 채영은 "팬분들이 미나 언니가 보고싶은 만큼 우리도 보고싶다. 기다려주길 바란다"고 전했고, 다현은 "9명이 함께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아쉬움이 크다"며 감정을 표현했다.

앞서 지난 11일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재 미나는 무대에 서는 것에 대해 갑작스러운 극도의 심리적 긴장 상태와 큰 불안감을 겪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미나의 건강 상태에 대해 추가적인 치료를 비롯한 전문적인 조치, 절대적인 안정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했고, 이를 최우선으로 조치하기 위해 트와이스 월드 투어 일정에 불참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권혜미 기자 emily00a@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