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6패' LA 다저스, WS 리매치서 보스턴에 완패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LA 다저스가 후반기 첫 경기부터 완패를 당했다.

LA 다저스는 13일(한국시각) 미국 메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벌어진 2019 메이저리그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방문 경기에서 1-8로 완패했다.

다저스 선발투수 마에다 켄타는 5⅔이닝 동안 삼진 7개를 잡으며 4피안타 1볼넷 3실점으로 막았으나 타선 지원 부족으로 시즌 6패(7승)째를 당하고 말았다. 페드로 바에즈가 ⅔이닝 2피안타 3실점, J.T. 차코이스가 ⅔이닝 1피안타 2실점으로 부진했다.

반면 보스턴 선발투수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스는 7이닝 동안 삼진 10개를 잡으며 5피안타 1실점으로 호투, 시즌 10승째를 따냈다.

다저스는 2회초 알렉스 버두고의 우월 솔로홈런으로 1-1 동점을 이뤘으나 이것이 이날 다저스의 처음이자 마지막 득점이었다. 2회말 바스케스의 좌월 솔로홈런으로 1-2 리드를 내준 다저스는 6회말 디버스의 좌전 적시 2루타로 1점을 내주고 7회말에는 잰더 보가츠의 좌월 3점홈런이 터지는 등 5점을 허용하면서 백기를 들어야 했다.

월드시리즈 리매치로 관심을 모은 경기였으나 다저스는 이날 완패로 4연패 수렁에 빠졌다.

[마에다 켄타. 사진 = AFPBBNEWS]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