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여성 무차별 폭행’ 한국인 남편 구속, “다른 남자들도 마찬가지” 경악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베트남 여성을 무차별 폭행해 공분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김 모 씨가 “다른 남자들고 마찬가지”라며 여전히 반성하지 않은 태도를 보였다.

2살 아들이 보는 앞에서 베트남 출신 아내를 무차별 폭행한 영상 속 남편, 36살 김 모 씨가 8일 특수 상해와 아동 학대 혐의로 구속됐다.

8일 SBS에 따르면, 김 씨는 “(아내와) 언어가 다르니까 생각하는 것도 다르고 하니까 그것 때문에 감정이 쌓이고 한 건 있는데, 다른 남자들도 마찬가지일 거 같은데”라고 말했다.

법원은 김 씨의 범죄 사실이 소명되고 도주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추가 폭행 정황도 속속 드러나고 있다.

지난달에는 아내가 돈을 헤프게 쓴다고, 또 지난 4월, 아들 친자 확인 문제로 아내 고향인 베트남을 찾았다 폭력을 휘두른 것으로 알려졌다.

폭행 영상이 베트남 언론까지 보도돼 반한 여론이 들끓는 가운데 이낙연 국무총리는 8일 방한 중인 베트남 공안부 장관에게 유감의 뜻을 밝혔다.

민갑룡 경찰청장도 엄정 수사를 약속했다.

경찰은 구속된 김 씨와 피해자를 상대로 추가 폭행 사실을 확인할 방침이라고 SBS는 전했다.

[사진 = SBS 캡처]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